> <오트밀>간편아침식단/오트밀/오버나이트오트밀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오트밀>간편아침식단/오트밀/오버나이트오트밀

오트밀의 효능이 이미 너무나도 유명하죠

오트밀이 다이어트에도 좋고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아침으로 먹으면

정말 좋아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슘함량도 높아서

다이어트할때 꼭 챙겨야하는 두가지를 모두 챙길수 있어요

단, 당연히 너무 많이 섭취하면

칼로리가 높아서 좋지 않아요

저는 1일 30g을 권장해드려요 ㅎㅎ

제가 해먹는 방법은 아몬드브리즈,그릭요거트로 만드는

오버나이트 오트밀이에요

 

저는 한번에 두개를 만들어요

왜냐면 아몬드 브리즈 1개를 나눠서 넣어주기 때문이에요

반 반 나눠서 아몬드브리를 넣고

그릭요거트 2숟가락씩 넣어줍니다.

개인적인 비율로 그릭요거트 2숟가락이

딱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오트밀을 맛있게 먹는 방법 중

가장 킥 포인트는 카카오 파우더에요 ㅎㅎ

100% 카카오 파우더

칼로리도 낮은데 이거 한 숟가락 넣으면

맛이 진짜 bbb

저는 딱 한 숟가락 넣어줍니다.

이게 딱 적당해요 ㅎㅎ

이렇게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저는 출근할때 딱 챙겨갑니다.

 

밤새 오트밀들이 아몬드 브리즈로 인해서

불려졌어요

그래서 오트밀 30g 든든합니다

 

잘 믹스해서 먹으면 살짝 꾸덕하면서

카카오가루가 주는 쌉살한 맛과

아몬드 브리즈가 달아서 딱 조화가 좋아요

개인적으로 오트밀은

이렇게 먹거나 그릭요거트 또는 요거트에 넣고

충분히 불려서 사과 나 블루베리 등등

넣고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오트밀을 오버나이트로 먹는걸 저는 강추드려요

아침에 시리얼은 건강에 좋지 않아요 ㅠㅠ

당이 엄청 올라갑니다.

오트밀이 진짜 몸에도 좋고 시리얼 만큼이나 간단해서

저는 아침으로 시리얼 대용으로 드시는걸 강추 드립니다~

참고로 카카오 파우더 한숟가락은 25칼로리

오트밀 100g 110Kcal 입니다~

 

 

 

#오트밀#오트밀먹는방법#아침#아침식사#시러얼대용#시리얼대용식사#오트밀효능#오트밀맛있게먹는방법#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아침#오버나이트오트밀#오트밀먹기#오트밀요리#오트밀맛있게먹기#다이어트식단추천#다이어트아침추천#간편한아침#간편아침#직장인아침#몸에좋은아침#카카오가루#아침식단#오트밀오버나이트#오버나이트오트밀방법#오버나이트오트밀레시피#오트밀레시피#간단오트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