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요리>두부밥/두부요리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두부밥/두부요리

항상 다이어트 중인 프로 다이어터 ㅎㅎ

사실 유지어터가 맞겠네요 ㅎㅎ

제가 정말 많은 두부요리를 이것저것 해봤는데

이거 또한 맛있어서 한번 레시피를 공유해요


준비재료

두부

버섯

다진마늘

참기름

간장

고추가루

고추


준비재료는 아주 간단합니다.

자취생들에게 흔하게 다 있을만한 재료에요

앙념장은 두부반모 기준에는

간장1.5스푼, 다진마늘 반스푼

참기름 0.5스푼, 물 1스푼

고추가루 0.5스푼~

다진고추,파는 적당히~ 본인 취향껏 넣으시면 됩니다.

 

자 먼저 두부를 볶아주세요

후라이팬에 기름 넣어줄 필요없이

그냥 두부 반모를 올리고

으깨어주면서 볶아주세요

두부의 수분을 날려주는 과정이에요 ㅎㅎ

어느정도 수분이 날라가면 이때 버섯을 투하~

그리고! 이게 양이 너무 적다 싶으면

밥을 3숟가락 정도 더 추가해도 좋아요

저는 이날 소식데이라서 밥은 패스 ㅎㅎ

두부와 버섯이 다 익었다 싶으면 그릇으로 옮겨줍니다.

그럼 요리 끝 ㅎㅎㅎ

양념장을 위에 얹어서 먹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해요

슥슥 비벼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이거 강추

여기에 밥 몇숟가락 넣고 콩나물 넣어도

맛있습니다~ㅎㅎ

이 또한 내 입맛에 따라서 이것저것 넣어서

변형가능한 레시피라서

강추 드려요~

 

#다이어트두부요리#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두부#두부다이어트#다이어터식단#식단#단백질섭취#두부#두부레시피#두부요리레시피#두부밥#두부다이어트레시피#두부요리레시피추천#다이어트식단추천#다이어트식단레시피#다이어트에좋은두부#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식단두부#두부간단요리#간단한다이어트요리#두부비빔밥#저칼로리두부요리#두부요리추천#다이어트두부요리레시피#두부밥레시피 #두부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