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로콜리 주스/장에 좋은 주스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브로콜리 주스/장에 좋은 주스

브로콜리가 몸에 좋고 많은 영양소를

가졌다는건 다 아시죠 ㅎㅎ

예전에 브로콜리 먹으면 다크써클이 사라진다고 해서

한동안 엄청 챙겨먹은적도 있었네요 ㅎㅎ

요즘 영양소를 고루고루 못챙겨먹고

또 장운동에 좋다고해서 브로콜리 주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브로콜리 국산으로 구입했어요

브로콜리 주스를 만들기 위해서

브로콜리를 깨끗이 씻어줘야합니다.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내고

이렇게 물을 받아서 송이부분이 담기도록 넣어주세요

물에 저는 식초를 살짝 풀어주고

10분정도 담궈놔주세요

잘안담겨서 브로콜리로 브로콜리 누르기

ㅋㅋㅋㅋㅋㅋ

두개 전부가 안들어가서 당장 주스만들

브로콜리 1개만 푸욱 담궈준거에요

10분이 지나고 충분히 행궈주고 난뒤에

손질을 시작하면 됩니다.

그냥 브로콜리 데쳐먹을때랑 똑같이

손질하시면 됩니다.

송이 톡톡 뜯어주세요

그리고 브로콜리에 붙어있는 잎파리도 먹어도 됩니다.

꼭 버려야하는거 아니에요

그리고 이 기둥 요것도 넣어줄겁니다.

데쳐서 드실때도 이거 껍질을 깍아내고

데치거나 볶아서 드셔도 됩니다.

껍질을 다 깍아주면 준비완료~

브로콜리 1개 우유 500ml

그리고 가장중요한 꿀!!

꿀 없으면 설탕이든 뭐든 넣으세요.....

(안넣으면 맛없어서 기절합니닼ㅋㅋㅋ)

저는 믹서기에 갈아주기 전에

뜨거운물로 살~짝 데쳐줬어요

정말 살~~짝 해줬어요

끓는물에 5초정도 담궜어요 ㅎㅎ

믹서기에 넣고 저는 우유가 아니라

아몬드 브리즈 두개를 넣었어요

그럼 총 두잔이 나옵니다.

색은 꼭 메론주스? 같은 느낌

메론우유 그런 색이 납니다.

저는 저 알갱이가 씹히는게 싫어서

좀 오래 갈아주었어요

완성 ㅎㅎ

브로콜리 1개에 2잔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평>

ㅎㅎㅎㅎㅎㅎㅎㅎ

마신다고 혼났네요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몸에 좋은건

맛이 없다라는게 사실인건가

좀 더 알아보니 포도 넣고 많이 해먹더라구요..

포도 절실 ㅠㅠㅠㅠ

저는 ABC 주스가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 마시는거지만...

전 이번 한번이면 만족하려고 합니다 ㅎㅎ

#브로콜리#브로콜리주스#장에좋은주스#장운동주스#다이어트주스#브로콜리세척#브로콜리응용#브로콜리주스만들기#브로콜리주스후기#브로콜리효능#브로콜리먹기#장운동에좋은주스#간강주스#건강주스#건강한주스#브로콜리섭취#녹색채소주스#브로콜리주스레시피#몸에좋은주스#장에좋은야채#장에좋은채소#위에좋은주스#위보호주스#다이어트주스추천#영양소주스#영양소좋은주스#비타민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