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식단>단호박그라탕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식단>단호박그라탕

미니단호박으로 다이어트 저녁을

해결해 보았습니다


<준비재료>

미니 단호박

(큰사이즈도 잘라서 사용가능)

계란 1알

치즈


단호박 그라탕?이라고 해야하나

간편하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딱이라서 제가 자주 해먹는거에요

먼저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줍니다

저는 껍질까지 먹어요

그래서 베이킹소다로 뽀득뽀득 씻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용 찜기에

넣고 전자레인지 7분정도 돌려줍니다.

어느정도 물컹해지고 나면

저는 꼭지부분을 제거해요

그래야 손 다칠 위험이 적어요

딱딱할때 자르거나 하면 손 다칩니다~

 

꼭지 부분을 제거하고 안에

씨를 파주세요

씨는 제거 꼭 필수~

씨 제거를 하면 중간에 공간이 생기죠

여기에 계란 1개를 톡하고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그 위에 치즈를 ㅎㅎ

이제 다시 전자레인지에 넣어줍니다

계란 반숙을 좋아하시면 2분30초 정도가 적당해요

딱 적당한 반숙이 되었습니당 ㅎㅎ

김이 모락모락~~

단호박 그라탕~~

이거 진짜 맛있어요

따로 간을 안해도 치즈가 있어서 딱 좋아요 ㅎㅎ

탄단지 고루고루 있는 식단이라서

저는 자주 해먹어요

포만감도 좋아서 강추드립니다

#단호박그라탕#단호박#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한달식단#다이어트#단호박다이어트#단호박요리#다이어트레시피#단호박레시피#그라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