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캉스>노천탕 호캉스/라궁호텔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호캉스>노천탕 호캉스/라궁호텔 솔직후기

여름에 떠나는 호캉스는 수영장이라면

겨울에 떠나는 호캉스는 노천욕~~

요즘 코로나라서 온천을 가기는 힘들고

거기에 딱 좋은 호텔을 발견했어요

경주에 위치한 라궁호텔입니다

저는 야놀자로 예약을 했어요~

한옥 호텔인 만큼 입구부터 한옥 느낌 뿜뿜

입구를 중심으로 오른쪽 주차

왼쪽은 카운터 입니다

주차공간은 넓었구 이날 방 예약이 찼는데도

주차공간은 전혀 부족하지 않았어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카운터가 있어요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이 건물에 정수기,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있어요

그리고 문을 하나 열고 나가면

이렇게 넓은 마당과 방들이 쭈욱 있습니다 ㅎㅎ

뭔가 다른 세상에 온 느낌 ㅎㅎ

이 장소 밤에도 굉장히 이뻐요 ㅎㅎ

한옥에 불빛이 촤악~

중간에 이렇게 기둥에 호수가 적혀있어서

잘 보고 찾아가면 됩니당

굉장히 넓어요 ㅎㅎ

한옥이지만 호텔 방문은 신식

도어락으로 띠리릭 하고 들어가면 됩니당 ㅎㅎ

약간 시골 할머니집?

큰집느낌의 마루와 문들이 보여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노천탕

생각보다 굉장히 큽니다

4인이상도 거뜬한 크기에요

 

그치만 청소상태는 실망적...

밑에 바닥에 흙같은건 지워지지 않아요

흙이 아니라 색이 변한거였어요

그리고 물이 바닥에 살짝 고여 있어서

저희는 물 틀고 빗자루로 대충 청소 좀 해주고

물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마당은 이뻐서 조금 용서해준다...

거실 개념의 방은 보시다시피 쇼파가 있어요

근데 쇼파는 짐 올리는 공간으로 만 사용했어요 ㅋㅋ

그리 깨끗하다는 느낌도 아니여서...

 

그리고 중간방에는 티비가 있고 옷장도 있습니다

옷장에는 옷걸이가 있어서

외투 걸고 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침대가 있는 침실방~

굉장히 침대도 크고 아늑~

근데 원래 불이 없는건지 천장에 전구가 없더라구요

오직 스탠드불만 켜집니다

그러면 화장대는 왜 여기 있는건지 이해불가...

전체적인 느낌은 이러해요~

화장실 비품은

샴푸,린스,바디워시,바디로션

칫솔,치약이 있습니다

다 있다는거죠 ㅎㅎ

아! 그리고 타월이 모자르면

카운터에 말하면 갔다주시거나 바로 주십니다

잠옷이 없으시면 샤워가운 달라고 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당

저녁이 되면 더~이뻐요...

말잇못

노천탕에 물을 받는데 2시간 정도는 무조건 걸리니깐

미리미리 받아놓으세요~

그리고 조금 뜨겁게 받으시는걸 추천드려요

물이 좀 금방 식는 느낌이더라구요

물받는동안 밖에 나가서

족발도 사오고 1차로 좀 먹다가 노천탕으로 고고

엄청 널~찍 ㅎㅎ

경치 진짜 대박이에요 ㅎㅎ

저는 답답한거 굉장히 싫어하는데

(그래서 찜질방, 목욕탕 잘 안가요)

노천욕은 진짜 너~~무 좋았어요

몸은 따뜻하고 얼굴은 시원~

ㅎㅎㅎㅎ

이런곳에서는 뒷모습 찍어줘야죠

노천욕 2시간 넘게 했습니당 ㅎㅎ

노천탕에서 술을 마시니 안취해여...

하지만 과음은 조심!

저희는 노천욕 마무리하고 씻고

진짜 바로 기절했어요....

체크아웃할때 찍은 숙소 바로 앞 전망

크으~~

<총평>

오래된 호텔이다 보니깐 낡고 조금 위생적으로는

좋은 호텔이라고 할수 없는 느낌이였어요

그러나 노천탕은 최고!

진짜로 온천물이 나오기 때문에 미끌미끌하고

프라이빗해서 요즘 시국에도 좋고

저는 제대로 즐겼어요 노천탕 너무 좋다...

종종 노천욕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격대비 펜션 놀러가는것보다 전 이걸 선택할래요

ㅎㅎㅎㅎ

위생에 좀 민감하시거나 잠자리가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실눈뜨고 바라봐주세요

다른 후기보면 방이 춥고 방음이 안된다고 하던데

저는 바닥이 뜨끈뜨끈했구 라디에이터도 있어서

그거 트니깐 정말 따뜻했어요

방음은 살~짝 원룸같은 방음 느낌이 있긴 했지만

워낙 기절을 해서....ㅎㅎ 괜찮았어요

저는 라궁호텔 추천드려요~

#라궁호텔#경주호텔#경주숙소#경북노천탕#노천탕숙소#노천욕#경주라궁호텔#경주숙소추천#경주호텔추천#경북호텔추천#경북호캉스#호캉스노천탕#호캉스#노천탕호캉스#노천욕호캉스#경북호캉스추천#경주호텔노천탕#한옥호텔#경주한옥호텔#한옥호텔추천#한옥숙소#경주한옥숙소#라궁호텔솔직후기#라궁호텔내돈내산#특이한호텔#운치좋은호텔#노천탕있는호텔#경북여행숙소#경주여행숙소#경북숙소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