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해안도로/포항드라이브/이가리 닻전망대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포항해안도로/포항드라이브/이가리 닻전망대

포항 이가리 닻전망대를 다녀왔습니다~

주말인데 답답하고 바다도 보고 싶어서 해안도로 드라이브 겸

바다뷰를 제대로 볼수 있는 새로 생긴 전망대를 다녀왔어요

찾아가는건 아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 산67-3

이가리간이해수욕장 인근

주차장이 잘 되어져 있어서 주차하는데 어렵지 않아요

대신 길 건너실때 조심~

차가 다니는 도로 한 중간에 있어서

주의해야합니다.

소나무 밭과 함께 보이는 바다

크...날씨가 그리 맑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

눈앞에 보이는 다리~

이게 새로 생긴 이가리 닻 전망대에요

입구에 데스크도 있어요 ㅎㅎ

날이 흐리고 바람이 부는날이라서 파도가

장난아니에요 그래서 더 좋은 ㅎㅎ

바람이 정말 장난아니에요

하지만 파도가 쎈 만큼 내속은 시원~

왼쪽으로 보이는 파도들

바위들이 있어서 소리도 장난아닙니다

다리의 끝으로 갈수록 파도가 더더 느껴져요

다리가 살짝 흔들립니다

무서워서 긴장....

저기 구멍이 다 뚫려있어서 바로 아래로 바다가 보입니다

거기다가 다리가 파도때문에 조금 흔들거리고

바람은 쎄고 그래서 쫄보는 무섭 ㅎㅎ

 

저는 너무 좋았어요~

오도리 근처라서 주위에 이쁜카페도 정말 많고

카페를 갔다가 들리거나

카페가는길에 들리면 너무 굿굿

사람도 꽤 많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답답한건 저 혼자가 아니였네요

시~원한 바다 파도가 보고 싶으면

방문하기 정말 좋은 장소였어요

드라이브 겸 구경가기 좋아요

저는 추천 드립니다~~

 

 

#이가리닻전망대#포항#포항데이트코스#포항드라이브#포항해안도로#포항전망대#포항바다뷰#포항드라이브코스#포항드라이브코스추천#포항이가리전망대#포항오도리전망대#포항월포전망대#포항다리#포항해안다리#포항여행코스#포항추천장소#포항장소추천#포항이가리닻전망대후기#포항해안전망대후기#포항전망대후기#포항데이트#포항데이트추천코스#포항코스추천#포항여행코스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