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 황산공원> 황산공원 자전거 코스/초보자/자전거대여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양산 황산공원> 황산공원 자전거 코스/초보자/자전거대여

가을입니다 가을

이제 곧 겨울이 올듯하지만

추운 겨울이 되기전에 얼른 자전거

타고 왔어요 ㅎㅎ

호포역 근처에서 자전거를 대여해서 타고왔습니다.

저는 아래 주소 쪽에서 대여했어요.

공공자전거 대여했습니다.

1일에 천원~

양산시민 아니여도 대여가능

 

가야매운탕

경상남도 양산시 동면 호포로 40

 

 

 

지도에 위치가 명확히 안잡혀요 ㅠㅠ

가야매운탕을 찍으시고 가시면

도로변에 보이실꺼에요

제가 이번에 타는 코스는

저번에 황산공원 캠핑장 라인 말고 다른 코스에요

황산문화체육공원희망의숲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증산리

이쪽 라인입니다.

 

 

빨간점을 시작해서 작은 다리를 건너서

희망의 숲 라인을 둘러볼수 있어요

저 처럼 저질 체력인 분들은 구간 구간 끊어서

자전거 타면서 즐기는걸 추천 드립니다 ㅎㅎ

황산공원이 워낙 넓어요

 

 

작은 다리구간을 지나면 바로

숲을 만날수 있습니다.

강을 둘러싼 갈대와 만날수 있어요.

 

 

좀만 더 지나면 나오는 나무들?

여기서 돗자리 피고 또는 캠핑의자 가지고 오셔서

피크닉이랑 힐링 하시는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워낙 자전거길이 잘 되어져 있어서

여기로 가도 되고 저기로 가도되고

내 마음이 이끄는대로 갔어요.

그래도 길 잃어버릴일 없어요.

군데 군데 표지판 아주 잘 되어져 있습니다.

 

 

여기는 양산낙동강교 다리 아래 부분인데

그늘이여서 자전거 타시는분들의

휴게소 처럼 화장실, 매점도 있었어요.

자전거 타다보니 더웠는데

다리 밑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리 제일 끝쪽으로 가시면

뻥 뚫린 풍경도 볼수 있어요.

거기서 낚시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수 있었어요.

저는 핑크뮬리 있는 곳까지 갔다가 돌아왔는데

중간중간 구경하면서 자전거를 타다보니

2시간 조금 안되게 탄거 같아요.

운동 겸 힐링 제대로 했어요~

다음에는 또 새로운 코스 도전해 봐야겠어요

#양산자전거#양산황산공원#양산자전거데이트#양산공공자전거#양산황산공원자전거코스#양산자전거코스#양산초보자자전거코스#양산데이트자전거코스#양산자전거코스추천#양산초보자전거코스추천#양산공공자전거호포역#양산공공자전거후기#양산호포역공공자전거#양산황산공원자전거#황산공원자전거코스#황산공원데이트코스#황산공원핑크뮬리#황산공원자전거#황산공원자전거데이트#양산데이트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