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장>기장 죽성드림세트장/죽성성당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기장>기장 죽성드림세트장/죽성성당

주말에 기장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기장 카페도 갈겸 어디를 가볼까

찾다가

기장 죽성성당을 한번도 안가봤구나!!

한번 가볼까하고 다녀왔습니다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두호길 29-23

 

엘로우박스로 찾아가시면

바로 주차장이에요

반대쪽도 길에도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길에 보이는 바다~

크...

절경이에요 절경

 

 

저 멀리 보이는 죽성성당~

처음와봤는데 이뻐요 진짜

 

 

성당앞에서 찍기 ㅎㅎ

 

 

성당쪽으로 가면 오른쪽에 이렇게

액자처럼?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성당 뒷쪽? 옆쪽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있는데 여기도

포토존입니다 아주

 

 

성당 벽에 기대서 찍어보았어요

바닥이 울퉁불퉁해서

구두 신으신분들은 조심해서 걸으셔야 합니당

사람이 많아서 바다 배경 같이 찍고 싶었는데..

ㅠㅠ

 

 

여기 포장마차촌?

그 라인으로 가면서 있는 방파제에요

파도 촤~~악 ㅎㅎ

성당 내부는 지금 못들어가요 ㅠㅠ

내부에 원래도 들어갈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 구경하고 왔습니당 ㅎㅎ

기장에 이쁜 카페도 많고 아울렛 등등

볼거리가 많은데 잠깐 지나가면서

들려보기 좋은장소인듯해요~

한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기장#기장가볼만한곳#기장추천#기장죽성성당#기장성당#기장죽성드림세트장#기장데이트#기장데이트코스#기장추천코스#부산근교#부산근교데이트#부산근교가볼만한곳#곳#기장성당포토존#기장죽성성당후기#기장가족여행코스#기장여행추천#기장여행코스#기장바다뷰#기장바다뷰좋은곳#기장가볼만한곳추천 태그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