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루지>양산 에덴벨리 루지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양산루지>양산 에덴벨리 루지

주말에 양산 에덴벨리를 다녀왔어요~

루지가 유명한 곳입니다 ㅎㅎ

루지가 국내 최장 길이~!

지인들이 다들 재밌다고 하길래 저도 도전했어요

저는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약을 했어요

당일 사용불가 꼭 전일까지는 미리 예매해야합니다.

주말 2회 이용권 24,000원

인터넷 예매시 1천원 할인

 

몰랐는데 에덴벨리에

여러가지 시설들이 많네요

골프장, 승마, 카트레이싱, 서바이벌 등등

 

저는 토요일날 방문했어요~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갑니다.

인터넷 예매하셨어도 매표소 가서

티켓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앞에 방명록 작성하셔야 해요~

티켓으로 교환하면

루지 이용 안내서도 같이 줍니다.

타기전에 꼭 한번 읽어보세요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헬멧이 구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사이즈에 맞게 헬멧을 고르면 되요~

바로 착용할 필요는 없고 루지타기전에

써도 됩니당 ㅎㅎ

밖으로 나가면 리프트가 보이네요~

타러 가시면 직원분이 안내해줍니당

리프트 탈때 표 확인은 안하고

루지 탈때 표확인을 하고 두번타시는 분들은

표에 체크해서 몇번탔는지 구분하더라구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중~ㅎㅎ

생각보다 높아서 처음 탈때 쫄보2명은 긴장

진~~짜 많이 올라가요

이래서 최장길이구나 싶었어요

보이시나요 이 길이가 ㅋㅋㅋ

이것보다 더 길어요 진짜

진짜 길어요 이건 보장합니다

정상에 올라왔습니다 ㅎㅎ

루지타기 까지 대기는 그리 길지 않았어요

루지에 탑승하면 설명을 아주 자세히

잘해주십니다

루지 탈때 양손으로 핸들을 잡아야 해서

절대로 휴대폰 만지는거 불가!

동영상 찍고 싶지만 핸들 놓으면 핸들이 앞으로

가버리기 때문이에요

저는 두번타시는걸 강력추천 드립니다

A,B 코스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A코스는 직선 구간이 길어요

B코스는 S자 구간이 깁니다

처음에 B코스를 타고 두번째에 A코스 탔는데

후우 A코스 bbb

처음에는 쫄보라서 천천히 가서 저를 다 지나쳐가는 카트들...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아주 라이더로 빙의해서 신나게 탔어요

저는 두번타는걸 강추드리고

그리고 정상이 진~~짜 추워요

패딩 꼭 입고가세요

저는 다행이 패딩입고 갔는데도 추웠어요

트렌치코트 입으신분들도 있었는데

아마 다들 감기 걸리셨을듯 ㅠㅠ

왜 유명한지 알겠네요 한번 더 타고 싶은거

다음에 또 와서 타자며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ㅎㅎ

더 추워지기 전에 꼭 한번 가보세요~

강력추천입니당

(금액대는 좀 비싸긴해요...)

 

#양산루지#양산에덴벨리루지#양산에덴벨리루지탑승기#양산루지후기#양산루지추천#양산데이트추천#양산실외데이트#양산데이트추천코스#양산루지솔직후기#양산에덴벨리후기#양산루지할인#양산루지탑승후기#양산#양산가볼만한곳#양산놀곳#양산에덴벨리#양산에덴벨리엑티비티#양산엑티비티#양산루지꿀팁#루지#루지후기#루지추천#경남루지#경남루지추천#경남루지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