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요리>저칼로리 파스타/통밀파스타/원팬파스타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저칼로리 파스타/통밀파스타/원팬파스타

다이어트를 하면 정말 절제해야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죠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대체품으로 두부포 등 많은게 있는데

통밀 파스타면은 식감도 비슷하면서 면 같은

느낌의 대체품으로 추천 드려요~

저는 해물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준비재료

통밀파스타면

버섯, 파프리카

(그냥 냉장고에 있는 야채)

토마토퓨레

해물믹스

소금


다이어터이시라면 토마토퓨레를

구입하시는걸 강추 드립니당 ㅎㅎ

저는 야채는 냉장고 털이로 ㅎㅎ

그냥 있는 버섯, 파프리카로 준비했어요

양파있으면 양파도 넣으면 좋아요

통밀파스타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나오는것중에 저렴한걸로 구입했어요 ㅎㅎ

이거 면형태와 푸실리, 펜네 등등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칼로리~

100g에 135Kcal

180g에 243kcal입니다

저는 설거지가 귀찮아서 원팬으로

만들어보았어요 ㅎㅎ

원팬으로 하시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먼저 야채를 볶고 뜨거운물을 붓고 파스타면을

익히는 방법과

물을 끓여서 면을 익히고 나중에 재료를 넣는

두가지 중에 원하시는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포트기가 없어서 물을 먼저 끓였어요

물에 소금을 조금 넣어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500원 동전크기만큼 면을 넣어주세요

1인분 기준입니다.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물을 다른 컵에 옮겨담아주세요

그리고 야채와 해산물을 모두모두 투하

그리고 조금 볶아 주세요

물이 줄어들면 올리브오일 또는 면수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다 익었으면 토마토 퓨레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좀 볶아주세요.

저는 면수 좀 더 넣고 졸이듯이 했어요

완성입니다~ㅎㅎ

면때문에 색이 이뻐보이지는 않지만

맛은 굿굿

토마토퓨레가 없으신 분들은

시판되는 파스타 소스 쓰셔도 됩니다.

단, 그건 설탕이나 이런게 들어가서 칼로리는...

책임질수 없어요 ㅎㅎ

통밀파스타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아주 좋아서 추천드립니당 ㅎㅎ

#통밀파스타 #다이어트파스타 #저칼로리면 #저칼로리파스타면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리 #맛있는다이어트음식 #통밀면 #통밀파스타 #저칼로리파스타

#다이어트파스타면 #소화잘되는면 #소화잘되는파스타 #통밀 #면대체 #다이어트면대체품

#파스타면대체품 #토마토퓨레 #토마토퓨레응용요리 #토마토퓨레사용 #토마토파스타

#다이어트레시피

#통밀파스타#다이어트파스타#저칼로리면#저칼로리파스타면#다이어트#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요리#맛있는다이어트음식#통밀면#저칼로리파스타#다이어트파스타면#소화잘되는면#소화잘되는파스타#통밀#면대체#다이어트면대체품#파스타면대체품 #토마토퓨레#토마토퓨레응용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