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요리>감자양배추전/다이어트감자전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요리>감자양배추전/다이어트감자전

갑자기 전 (지짐)이 먹고 싶을때가 있지 않나요?? ㅎㅎ

저는 가끔 비오는날이나

흐린날에 전이 먹고 싶어져요

전은 밀가루에 기름에 칼로리가 높고

집에서 혼자 자주 먹지는 않잖아요.

그치만 먹고 싶은건 먹어야죠~!

다이어트 별미로 해먹어도 좋고

간단히 해먹기도 좋은 감자양배추전~!


준비재료

감자

양배추

계란 2개

소금, 후추


먼저 감자는 껍찔을 까주시고

깨끗이씻어주세요~

감자는 믹서기에 갈아도 되고~

잘~~게 다지셔도 되고

강판에 갈아도 됩니다.

각자 편한 방법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감자 갈아놓은것에 양배추를 최대한 잘게

썰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내 칼질이 부족해서 얇게 채썰지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노력하시고

볼에 넣고 그냥 가위로 난도질 해도 됩니다.

(야매요리 ㅎㅎ)

 

감자, 양배추, 계란2개를 넣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준 다음에

잘 섞어주세요 믹스믹스

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이나 코코넛오일

반 숟가락 정도 둘러주시고

전부다 부어주시면 됩니다.

전부 부어서 중불에 올려두세요

이제 뒤짚는게 문제인데

뒤짚는 타이밍은 잘 보시면 기포가 올라와요

이 사진 보시면 구멍이 뽕뽕뽕

올라온게 보이실꺼에요

전에 이정도로 기포가 생겼다 싶으면

딱 뒤짚을 타이밍

저 거짓말 안했어요 ㅎㅎ

딱 기포가 많~이 올라온 타이밍에 뒤짚으면

이렇게 노릇노릇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겁내지말고 한번에 빡! 뒤짚어야해요

아니면 반 접히고 난리나요

자신감을 가지고 한번에 똭!!

저는 반죽이 묽어서 실패하면 어쩌지

걱정됬는데 아~~주 잘 익었어요

모양도 이쁘게 잘 나오고

가위로 잘라주시면 깔끔하게 등분 할수 있어요

그리고 스리라차 소스~!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만능소스야 만능소스 ㅎㅎ

이거 포만감도 진짜 좋아요

다이어터 분들에게 강추 강추입니다.

맛있는 다이어트 해봅시다 ㅎㅎ

#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다이어터#다이어트양배추#양배추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레시피#다이어트요리레시피#감자양배추전#다이어트감자전#다이어트요리추천#다이어터요리#맛있는다이어트요리#양배추요리#감자전#양배추응용요리#다이어트감자양배추#다이어트전#다이어트특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