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오트밀쿠키/다이어트쿠키/노오븐,노버터,노밀가루 쿠키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초보베이킹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오트밀쿠키/다이어트쿠키/노오븐,노버터,노밀가루 쿠키

제가 쿠키가 먹고 싶을때마다

자주 먹는 다이어트 쿠키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준비재료>

오트밀

계란

호두 또는 견과류 (선택사항)

스테비아 (추천)


준비재료가 간단하죠

만드는것도 정말 간단해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시거나 오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계란을 풀고 스테비아를 취향껏

넣어주세요 저는 보통 반숟가락을 넣어요

아침으로 먹는거라서 고소하게 먹는게 좋더라구요

그리고 오트밀을 넣어주세요

저는 오트밀 쿠키 정말 자주 해먹었는데

계란 1개에 오트밀 50g이 정말 딱 적절하더라구요

하지만!!

시중에 판매하는 오트밀도 전부 다

다르기 때문에 그램을 믿는것보다

어느정도 묽기를 보면서 추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호두를 넣는게 맛있어서

호두를 넣어줘요

호두 넣으면 고소함이 더 올라가서

호두 꼭 넣는편이에요 ㅎㅎ

전 보통 15~20g정도 넣는데 이건 개인마다

취향껏 넣으시면 됩니다.

잘 섞어주세요

안 섞인 오트밀이 없도록 고루고루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묽기는 오트밀이 뚝뚝 흐리지 않는 정도!

에어프라이어에 요렇게 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이때 두께도 취향것 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170도에 앞면 15분

뒷면 10분을 돌려줍니다.

 

짜잔 완성이 되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시간을 제외하면

5분?도 안걸리게 뚝딱 쿠키를 만들수 있어요

이거 포만감도 굉장하고 쿠키 식감도 나서

저 같이 다이어트 빵순이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쿠키에요

스테비아의 경우! 달지만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는

건강한 설탕 대체제에요

그래서 좀 달게 만들어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건강한 오트밀 쿠키 강력추천 드립니다.

#오트밀쿠키#오트밀#오트밀먹기#아침대용#다이어트쿠키#다이어트베이킹#다이어트빵#다이어트쿠키레시피#다이어트오트밀#오트밀쿠키레시피#노오븐쿠키#노버터쿠키#노밀가루쿠키#오트밀응용#오트밀베이킹#오트밀효능#오트밀다이어트#오트밀다이어트쿠키#고소한쿠키#칼로리낮은쿠키#아침대용쿠키#건강한쿠키레시피#오트밀로만든쿠키#오트밀베이킹레시피#다이어트오트밀쿠키#다이어트쿠키만들기#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간식레시피#다이어트베이킹레시피#노밀가루오트밀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