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창한날 힐링 코스 범어사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화창한날 힐링 코스 범어사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유명한 범어사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범어사는 정말 많이 들어봤는데 한번도

안가본곳이라서 가보았어요

양산에서 엄청 가깝더라구요


범어사

오후7시 이후 출입금지

범어사

부산광역시 금정구 범어사로 250 범어사

범어사주차장입구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동


범어사역을 기점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보이는 범어사 입구입니다~

초입까지 버스도 다녀서 뚜벅이들도 가능!

저희는 식사를 위해서

조금아래의 주차장에 주차하고 밥먹고

이길을 따라서 범어사로 갔어요 ㅎㅎ

옆에는 계곡이~~

정말 물이 세차게 흐리고 있어서

계곡물소리와 풍경 그리고 풀냄새가

합쳐져서 입구부터 힐링이였어요

 

지하철에서 조금만 왔을뿐인데

정말 깊은 숲속을 걷고 있는듯한 이 느낌~

가는동안 보이는 풍경도 크으

요즘 바다, 산 이런게 너무 좋아요 ㅎㅎ

사람많고 막 북적북적한 건물보단

이런곳이 더 좋고 안정되더라구요

구경하면서 조금만 올라가면 보이는 입구

등이 촤악 걸려져 있어서

더 이쁩니다 ㅎㅎ

이 마운틴 뷰는 말해모해

진짜 가보셔야해요 경치가 말도 못해요

날씨도 좋아서 등산객도 많으셨어요

바로 뒤에 등산도 하기 딱 좋다고 하더라구요

등산 싫어하는 전 ㅎㅎ 등산은 다음기회에

여기에 바로 숨은 명소가 있어요

딱 포토존이랄까 ㅎㅎ

짜라란 ㅎㅎ

쭈욱 이어진 담장과 나무가 어울어져서

너무 이뻐요

단풍필때 오시면 더 이쁘다는 점 ㅎㅎ

다음에 가을 단풍시즌에 꼭 와볼꺼에요

가까이 다가가도 날아가지 않는

신기한 새친구

이날 바람도 솔솔 불고 밥먹고

산책하기 딱 좋은 코스였어요

경치가 정말 장관이고요

차분히 힐링할수 있는 곳이였어요

양산에서도 가깝고 부산에서도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갈수있는 위치라서 추천드립니다

힐링은 먼곳에 있는게 아니였어요 ㅎㅎ

#범어사#양산근교#양산근교가볼만한곳#부산범어사#가을#부산단풍명소#양산근교단풍명소#부산초보등산코스#부산데이트#부산데이트코스#부산마운틴뷰#부산경치#양산근교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