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대왕암공원/울산여행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울산 대왕암공원/울산여행

울산에서 아주 유명한 관광코스인

대왕암공원에 다녀왔어요~


울산 대왕암공원

주소 : 울산 동구 일산동 산907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요금무료

주차장있음, 주차장 요금있음


이날 날씨가 정말 이상했어요 ㅠㅠ

흐린 하늘에 비가 왔다가 말다가

해가 났다가 비오다가 ㅋㅋㅋㅋ

맑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비 안오는게

얼마나 다행이냐!! 하면서 돌아다녔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쭈욱 걸어가면

이런 건물이 보여요 ㅎㅎ

여기 전부 카페와 식당, 편의점 등이 있어요

길을 따라서 가다 보면 놀이터가 보입니다

예전에 슈돌에서 나은이랑 건우가

놀았던게 갑자기 생각났어요 ㅎㅎ

미끄럼틀인데 정말 커요

마스크낀 용 ㅎㅎ

 

놀이터를 지나면 쭈욱 직선길이 나옵니다

여기를 쭈욱 따라가면 대왕암이 나와요

그리 멀지 않았어요

한 오분? 정도만 걸으면 나왔던거 같아요

요렇게 표지판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왕암가는길 외에도

여러길로 연결되어져 있어요

서서히 보이는 바다

물 색이 정말 맑았어요

물감 타놓은듯한 색

맑아서 미역들이 다 보이고

옆에 핀 들꽃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대왕암가는 옆쪽에

이렇게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약간 태종대 느낌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바다풍경

이날 날씨가 안좋은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주차장도 넓고 타워 주차장까지 있으니

평소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돌들이 마치 뭐랄까

놀이공원가면 어드벤처 가는길? ㅋㅋㅋ

그런것처럼 일부러 만들어놓은것처럼

되어있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바람 정~~~~말 많이 불어요...

바람 많이 불어도 풍경은 정말 bb

나갈때는 옆쪽에 길로 가봤어요

슬도까지 쭈욱 이어져 있는 길이지만

절대 거기까지 가는건 무리다...싶어서

이렇게만 구경했어요

슬도까지 5.5km인가? 그렇더라구요

주차장에서 나갈때 여기서

사전 정산을 하고 가면 바로 나갈수 있습니다

키오디스크에 차량 번호 입력하고

카드로 결제가능해요

대왕암 바로 옆이 슬도인데

걸어가기에는 거리가 멀어서

차를 타고 잠깐 가보았어요 ㅎㅎ

너무 추워서...아주 잠시 있다가 나왔지만

해가 있는 날에는 노을보러 오기 좋을 장소인듯합니다

워낙 유명한 장소 대왕암

깍아놓은듯한 모습과 시원한 바다뷰가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울산여행가시는 분들에게 코스로 추천드려요

#울산여행#울산대왕암#울산여행코스#울산가볼만한곳#울산데이트#울산대왕암후기#울산슬도#울산여행코스추천#울산데이트코스추천#양산근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