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일대 장미원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영일대 장미원

영일대에 여름이 오기전에

볼수 있는 장미공원 있습니당 ㅎㅎ

항상 시기를 잘 못맞춰서 이렇게

많은 장미가 펴있는걸 본적은

처음이였던거 같아요 ㅎㅎ

엄청 나게 크거나 길지는 않지만

장미가 쫘악 있으니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위치는 영일대 해상누각(영일교)

바로 맞은편입니다

여러색의 장미가 활~짝 폈어요

빨간, 노란, 백장미 부터 다양했어요

점심먹고 산책겸 걷는데 꽃향기도

폴폴 나면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장미가 굉장히 여러 종류도 있었어요

보시면 미묘하게 장미의 생김새가 달라요

설명도 적혀 있던데 장미도 여러종이 있어서

생김새가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장미랑 사진도 찍고 ㅎㅎ

주황색, 살구빛 장미~

해상누각 바로 맞은편이라서 찾기도 쉬워요 ㅎㅎ

요즘 영일대에 산책하기는 분들도

엄청 많아졌잖아요

장미가 다 져버리기 전에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ㅎㅎ

영일대장미원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03-4

#영일대#영일대코스#포항여행코스#포항여행가볼만한곳#포항영일교#포항영일대추천#포항추천여행코스#포항장미원#영일대장미원#포항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