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부산용궁사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부산용궁사

기장을 놀러갔다가 날씨도 좋고 해서

해동용궁사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해동용궁사

입장료 없음

주차비 3천원


예전에 한번 가본적은 있는데

기장 놀러 간겸 산책겸 가봤어요

주차장 사진은 없네요...ㅎㅎ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요

아 주차비 현금만 되니 현금 꼭 준비하세요~

용궁사가는 입구는 다른 등산로로 진입하는

입구 같은 느낌이였어요

산채비빔밥 먹어야하는 그런 느낌 ㅎㅎ

해동용궁사에서 길이 잘 되어 있어서

굉장히 멀리까지 가볼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역시 절 입구에 십이간지는 필수져 ㅎㅎ

입구에 있는 교통안전기원탑

이건 최근에 새워진듯한 느낌이였어요

무사고 기원~!

이제 본격 입구입니다

이날 날씨가 좋다못해 너무 더웠어요 ㅠㅠ

날씨가 좋아서 사람이 좀 많은 편이였어요

크으

절+바다라...

진짜 너무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절로 향하는 길이 너무 좋았어요

해동용궁사는 오르막이 아닌

내리막이에요 ㅎㅎ

내리막을 계단을 따라 쭈욱 내려가면 됩니다

나무사이로 서서히 보이는 용궁사

내려가다가 여러가지 갈림길이 있어요

여긴 전망대 느낌의 데크 ㅎㅎ

진짜 풍경이 어마어마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자리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눈치 보다가 쓰윽 한장 ㅎㅎ

조금더 옆으로 이동하면 불상이 있어요

제 기억에 제가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불상이 절 중간에 있었던거 같은데...

자리를 옮긴건가 내가 그때 못본건가 모르겠네여 ㅎㅎ

사실 이날 너~~무 더워서...

절까지 도저히 못가겠더라구요 ㅠㅠ

이미 땀이 엄청...

구경은 여기까지 하고 얼른 차로 돌아갔어요..

날이 선선할 날 방문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풍경이 너무 이쁜데 짧게 보고 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역시 풍경이 크으

기장 놀러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부산가볼만한곳#부산여행#부산용궁사#기장가볼만한곳#기장데이트#부산데이트#해동용궁사#부산여행코스추천#부산기장추천코스#부산기장가볼만한곳#부산해동용궁사#부산명소#기장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