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오도리>사방기념공원/갯마을차차차 촬영지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포항오도리>사방기념공원/갯마을차차차 촬영지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갯마을차차차 촬영지가

포항이라고 하죠 저의 고향 ㅎㅎ

오도리에도 촬영지가 있다고 해서

산책 겸 다녀왔습니다~~


사방기념공원

관람 시간 :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입장료 무료, 주차비 무료

 


사방기념공원에는 배가 있다고 들었는데

그건 거의 제일 꼭대기에 있더라구요

사방공원은 매우 큽니다...ㅎㅎ

날씨가 좋기도 하고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져서 인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사실 전 포항사람인데도 여기 처음와봤어요....ㅎㅎ

요기 바로 맞은편 카페들은 자주 갔는데..

여기서 배를 보고 싶다고 하시면 입구쪽

큰 건물이 있는쪽에 계단을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는 그럴 생각이 없어서...둘러서 구경 했어요 ㅎㅎ

요런 숲길로 올라갔습니다

사실 이 길에 그늘이 많아서 선택 ㅎㅎ

길을 가다가 보면 표지판이 나옵니다

루트를 결정하시면 되요 ㅎㅎ

저는 다시 건물쪽으로 턴 ㅋㅋ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기는 하는데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생각보다 덥더라구요...

그리고 오르막 ㅎㅎ

^^ 배를 보러 가시려면 요런 계단을

좀 올라가야 합니다

전 포기.....ㅎㅎ

충분히 여기서도 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저는 만족 했어요

사방기념공원 건물이 있는 쪽으로 가면

크으 꽃이랑 갈대 밭이랑 너무 이뻐요

건물 쪽으로 가면 또 공원이 있는데

공원 정말 이뻐요 ㅎㅎ

전 진짜 처음와보는데... 관리를 진짜 잘 해놓은거 같아요

굉장에서 애기들도 많이 놀고

바람이 솔솔 불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한번씩 산책하러 올듯한 장소에요

앞에 카페들만 갔었는데 요기도 들려서

산책도 한번씩 하면 너무 좋을듯합니다 ㅎㅎ

좋은 장소를 발견한거 같아서 기분 좋은 방문이였어요~

#포항여행#포항오도리#포항가볼만한곳#포항데이트#포항추천코스#포항데이트추천#포항산책코스#포항갯마을차차차촬영지#포항촬영지#포항여행추천코스#포항가볼만한곳추천#포항오도리가볼만한곳#포항사방공원#포항사방기념공원

'직장인의주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코스/경북수목원  (0) 2021.10.22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부산용궁사  (0) 2021.10.20
영일대 장미원  (0) 2021.05.18
경주여행코스추천/대릉원  (2) 2021.05.12
울산 대왕암공원/울산여행  (0) 202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