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여행코스추천/대릉원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경주여행코스추천/대릉원

경주에 오랜만에 놀러를 갔다가

경주 대릉원을 다녀왔어요~ㅎㅎ

아주 어릴때 가본적 있고 성인되서는

처음으로 가본거같아요 ㅋㅋㅋ

황리단길을 갔다가 산책 하기 딱 좋은 위치에요

입장료는 대인기준 3천원입니다

입구부터 푸릇푸릇~~

자연을 느낄수 있어요

대릉원에는 많은 고분들이 있어요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 연못

주위로 벤치가 쫘악 있는데

앉아 있으니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

참 대릉원은 여기저기 포토존이

정말 많아요

저도 여기저기서 찍어보았답니다 ㅎㅎ

중간 연못은 작지 않아요

엄청 큰데 어느 각도 어디 지점에서

사진을 찍는거에 따라서 느낌이 달랐어요

대릉원은 참고로 매우 큽니다

걷다보면 그늘이 너무 반가워요

이날 햇살이 뜨거워서 ㅎㅎ

가면서 정말 큰 나무들이 많아요

이 나무들은 정말 백년은 넘었겠죠?

울창하고 이런게 요즘 이뻐보이네요

고분도 굉장히 군데군데 많이 있습니다

여기는 어떤 왕의 묘 같은데

대릉원에 있는것중에

가장 큰듯? 했어요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 ㅎㅎ)

그리고 한바퀴를 쭈욱 둘러서 걷다보니

사람들이 많은곳을 발견했어요

느낌적으로 아 저곳이 바로

그 유명한 대릉원 포토존이구나!!

바로 알수 있었습니다

줄이 굉장히 길죠...

저는 차마 이 햇빛에 못 기다리겠더라구요 ㅎㅎ

이런 포토존에 저정도 줄이면

한시간은 기다려야 해서 ㅎㅎ

저 중간에 나무가 있어서 너무 이쁘긴 하더라구요

참고로 다들 아시겠지만 ㅎㅎ

대릉원은 피크닉 안됩니다

세계문화유산이니깐요

피크닉은 불가!

피크닉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첨성대쪽을 추천드려요~

요즘 피크닉 하기 딱 좋은 날씨잖아요

한적하게 산책하기 너무 좋고

포토존도 너무 이쁜 대릉원이였습니다

경주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릴께요~~

#대릉원#경주여행#경주여행추천코스#경주데이트#경주나들이#경주여행코스#경주공원#경주황리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