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므라이스>회오리오므라이스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요리레시피

<오므라이스>회오리오므라이스

먹다가 남은 고기가 있어서 뭘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므라이스를 해보았습니다


준비재료

대파

파프리카

양파

토마토소스 (토마토퓨레)

간장

설탕

계란 3개 (1인분기준)


먼저 소스를 만듭니다~

먼저 소스를 만듭니다~

소스를 만들때 필요한 3가지~

토마토퓨레도 괜찮고 파스트 토마토소스도 됩니다.

토마토소스 500ml 정도에 간장 2숟가락

설탕 한숟가락을 넣고 끓여주시면 됩니다.

조금 쪼린다는 생각으로 해주면 끝~

 

먼저 채소는 집에 있는걸루 하시면 됩니다.

냉장고 털이에 딱 좋은 메뉴죠 ㅎㅎ

잘게 썰어주세요~~

먼저 파기름을 내줄께요 ㅎㅎ

넉넉히 기름을 두르고 파를 약불에 볶아주세요

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이제 나머지

채소를 모두모두 투하~

그리고 저는 다 익은 고기가 남아있어서

야채가 숨이 조금 죽고 나서

고기를 넣었어요 짜투리 고기가 남으셨다면

파를 볶고 바로 고기를 넣어주세요 ㅎㅎ

밥도 넣고~ 소금간을 살짝 해줍니다.

소스가 있지만 야채,밥에 간을 좀 해줘야 좋아요

다 된 볶음밥을 밥공기에 꾹꾹 눌러담아서

엎으면~~ 이렇게 모양이 나옵니다.

이제 회오리 계란을 만들 차례입니당 ㅎㅎ

먼저 계란 3개를 잘 풀어주고 소금간도 살짝해주세요

집에 우유가 있으시면 한숟가락 정도 넣어주면

부드러워집니다.

저는 없어서 패스 ㅎㅎ

충분히 달궈진 팬에 부어주세요

이때 중불 정도로 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조금 두꺼운 젓가락

나무젓가락 또는 튀김용 젓가락 같은걸 추천해요

둘의 간격은 5cm 정도로 해주세요

그리고 빙글 돌려줍니다.

돌려준 후에 7초 정도 있다가 또 돌리고 돌리고를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조금 많이 익은것 같지만 어찌됬든 성공 ㅎㅎ

가장자리에 소오스를 뿌려주세요

그러면 완성~~

계란 하나는 좀 실패 했지만

그래도 맛은 진짜 굿굿

계란이 정말 맛을 확 올려줍니다.

회오리 계란이랑 소스 만들어서 먹으니

양식집에서 파는 오므라이스랑 똑같 ㅎㅎ

집에서 한번 도전해보세요

요리초보도 그럴싸한 요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회오리오므라이스 #회오리계란 #레스토랑오므라이스 #간단요리 #간편요리레시피

#냉장고털이 #볶음밥 #간편한요리 #계란응용요리 #아이들음식

#간편볶음밥레시피 #오므라이스소스 #토마토소스응용

#오므라이스소스만들기

 

#회오리오므라이스#회오리계란#레스토랑오므라이스#간단요리#간편요리레시피#냉장고털이#볶음밥#간편한요리#계란응용요리#아이들음식#간편볶음밥레시피#오므라이스소스#토마토소스응용#오므라이스소스만들기#오므라이스#오므라이스레시피#회오리오므라이스레시피#회오리계란방법#회오리계란만들기#회오리계란만드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