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정살꼬치구이>항정살요리/파티 집들이 요리/에어프라이어요리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요리레시피

<항정살꼬치구이>항정살요리/파티 집들이 요리/에어프라이어요리

오랜만에 항정살이 먹고 싶어서

항정살을 구입해 보았어요

항정살은 조금 느끼하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꼬치구이 형식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았습니다.

<준비재료>

항정살

마늘

대파

파프리카

꼬지 (다이소)

 

 

저는 꼬지를 이걸로 구입했어요 ㅎㅎ

 

 

 

 

 

대파, 파프리카는 꼬지에 알맞은

크기로 자르시면됩니다.

대파의 경우, 저는 항정살을 돌돌 말아서

구워보기로 했어요 ㅎㅎ

 

 

대파에 이런식으로 항정살을 돌돌 말아

꼬지에 끼어면서 잘 고정시키면

풀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순서대로

파프리카와 마늘을 꽂아주세요.

물론 다른 채소도 끼울수 있어요

 

 

 

 

 

저는 이런식으로 끼워주었습니다.

파프리카도 한가지 색보다

노랑, 빨강 하면 더 이쁠듯해요

다음에는 그렇게 해봐야지 ㅎㅎ

 

 

이렇게 넣고 150도로 20분 돌려주었어요

고기는 처음에 저온에서 돌리고

한번더 고온에서 조금 더 돌리면

가장 맛있게 되는듯해요

(물론 제 피셜 ㅎㅎ)

 

 

딱 봐도 다 익은듯한 모습들 ㅎㅎ

 

 

짜잔 접시에 옮겨 담아보았어요 ㅎㅎ

이거 파티나 집들이 요리로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윤기가 촤르륵 돌면서

야채는 또 많이 익었는데

대파, 파프리카는 조금 탄듯이 구워져야

단맛이 더 올라오는 채소들이기 때문에

진짜 맛있습니다.

특히 대파...대파 너 정체가 뭐니

 

 

그리고 꼬치로 만들다가 남은 야채들도

같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이렇게

같이 먹었어요.

마늘 돌려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정말 간단해요

대파랑 고기 궁합 정말 좋아요 강추강추입니다.

#꼬치요리 #꼬치구이 #꼬지 #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고기 #고기말이 #항정살말이 #항정살요리 #항정살구이방법 #항정살레시피 #항정살요리레시피 #에어프라이어레시피 #항정살말이 #연말파티음식 #파티음식 #집들이음식 #집들이요리 #항정살꼬치구이 #고기에어프라이어 #항정살꼬치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