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실청소도구추천>살림꿀템/크린스틱/욕실청소수세미/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Tip

<욕실청소도구추천>살림꿀템/크린스틱/욕실청소수세미/내돈내산

 

저는 청소중에 제일 싫은게 바로 욕실청소에요..

티도 많이 안나고 또 금방 더러워지는

욕실청소!!

 

특히 여름에는 습기때문에 물때가 더 빨리 생겨요

이런 저런거 다 써보고 해봤는데

이거 진짜 편하고 좋아서 강추 드립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짜잔, 크린스틱!!

요즘 변기 청소하는것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

변기청소 하는것도 편하고 좋지만

이거 수세미 타입도 진짜 편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수세미에 베이킹소다, 세제가 뭍혀져 있습니다.

물을 뭍혀서 문질문질 하면 거품이 나와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진짜 딱 일반 수세미 처럼 생겼어요

이걸로 세면대 청소, 바닥 청소, 타일 청소 가능합니다.

고무장갑 끼고 이거 하나로 문질 문질해주면

청소 끝~~~

 

락스가 아니라서 샤워할때 하나 써도 좋고

솔직히 무엇보다 일회용이라서

딱 쓰고 버리면 되는 깔끔함이 좋아요

 

저는 원래도 세면대와 벽타일 청소를 수세미로 했었는데

욕실전용 수세미를 놔둘 공간도 애매하고

자주 바꿔야되고해서 그랬었는데

이건 이거 하나로 쏵 끝 ㅎㅎ

 

저는3 M 크린스틱 시트 타입으로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가격대도 저렴해서 욕실청소 고민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에요~* 

 

#3M크린스틱 #욕실청소도구 #욕실청소 #욕실청소간편템 #일회용청소수세미
#욕실청소수세미 #간편청소 #주방청소아이템 #간편하게청소하기
#크린스틱시트타입 #크린스틱사용후기 #크린스틱후기 #크린스틱내돈내산
#3M청소도구추천 #3M욕실청소도구 #욕실청소도구추천 #자취생꿀템
#자취생필수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