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 간단 바스크치즈케익/노오븐,노밀가루,노버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초보베이킹

간편 간단 바스크치즈케익/노오븐,노밀가루,노버터

초초초초간단 바스크치즈케익을

주말에 아주 맛있게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너무 간단해서 추천 드릴려고 합니다


<준비재료>

크림치즈 200g

계란 1알

설탕 4숟가락

생크림 110ml


크림치즈는 필라델피아로 구매했어요

딱 저 한통에 200g 이더라구요 ㅎㅎ

이거 한통을 다 넣어주세요

실온에 좀 꺼내두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래야 반죽이 잘 되요

실온에 30분이상 놔두어 주세요

크림치즈가 부드럽게 풀릴만큼

잘 저어주세요

어느정도 풀렸다 싶으면

이제 나머지 재료를 모두 넣으면 됩니다

계란, 설탕, 생크림까지

모두모두 투하~~

가루나 덩어리가 없게

잘 저어주세요

그럼 이제 준비 끝~!

저는 팬이 있어서 팬에 종이호일을

씌워주었어요

없으신 분들은 요즘 종이호일

이런 모양으로 판매하는걸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반죽을 모두 부어주세요

기포를 좀 없애기위해서

바닥에 툭툭 충분히 쳐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200도로 20분!

물론 에어프라이어 성능마다 다르지만

200도 20분을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바스크라는데 조금 탄듯한 거라서

높은 온도에서 하셔도 무방해요

20분 후 상태 ㅎㅎ

비주얼 진짜 무엇 ㅎㅎ

이게 올바른 모습이에요 살짝 탄듯한 ㅎㅎ

가까이서 사진 찍으니 더 탄거같은데..

실질적으로 탄맛은 안났어요

아주 살~짝?

설탕 녹으면 에그타르트위에 바삭하게

설탕 코팅 되는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입먹고 박수가 절로 나왔어요

치즈케익 좋아하는데 진짜 꾸덕꾸덕!!!

 

카페가서 안사먹을꺼같아요

진짜 꾸덕해서 맛있고

총 재료비가 약 7천원 정도 들었어요

물론 조금 얇게 되었지만

진짜 꾸덕꾸덕 진~~한 치즈케익완성

너무 맛있어서 진짜 한판 순삭 ㅎㅎ

가성비대비 너무 간단하고 맛있어서

자주 해먹을거같아요

(살이 찌겠죠 ㅎㅎㅎㅎㅎ)

#바스크치즈케익#치즈케익레시피#간편치즈케익#치즈케익만들기#노버터#노오븐#노밀가루#베이킹#바스크치즈케익레시피#초간편디저트#간편한디저트만들기#간편디저트#베이킹레시피#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