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식단>든든한 두부동그랑땡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식단>든든한 두부동그랑땡

다시 돌아온 다이어트.....

진짜 지겨운 다이어트에요 ㅠㅠ

평소에도 운동하고 일주일에 몇번은 조금 절식도 하고

폭식 하면 안되는데....그게 참 잘 안됩니다 흑흑

여름이니 다시 다이어트 돌입!!

두부스테이크라고도 할수 있고

동그랑땡이라고도 할수 있는 요리입니다


<준비재료>

두부

계란

오트밀

애호박

양파

버섯

양배추 등등

들어가는 채소는 각자 냉장고에 있는거

사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야채를 잘게 썰어주세요

볶음밥 이나 오므라이스 할때 정도의

크기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번에 좀 미리 다 잘게 썰어놓고

여기저기 할때 넣어요

그때마다 이렇게 하려면 시간도 걸리고 귀찮아서 ㅎㅎ

그리고 두부에 있는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저는 면보가있어서 면보에 감싼뒤에

아주 꾹꾹 물기를 제거했습니다

마치 만두속만드는 느낌 ㅋㅋㅋㅋ

이렇게 물기를 쭈욱 제거한 두부를

큰볼에 넣어주세요

큰볼에 준비해놓은 야채를 모두모두 투하~

저는 애호박, 양파, 양배추를 사용했어요

여기서 주의 하실것은 야채 많이 먹으면 좋지만

너무 많이 넣으면 잘 안뭉쳐집니다

적당양을 넣어주세요 ㅎㅎ

소금,후추간도 해주세요

그리고 잘 섞은 다음에~ 계란 하나 넣고

물기는 오트밀을 넣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날...계란이 똑 떨어진거에요

요리를 시작할땐 몰랐죠......

그래서 저는 계란과 오트밀 생략하고 만들었어요

이런식으로 동그랗게 만들어주세요

손으로 찹찹하면 모양이 잡아집니다

계란+오트밀 넣으시면 더 잘 만들어져요

팬에 기름을 한번 두르고

중약불로 구워주면 됩니다

천천히 구워야 야채까지 잘 익어요 ㅎㅎ

분명 4개인데 한판같지...ㅋㅋㅋㅋ

모양이 좀 깨져서 마치 한판처럼 보이네요

여기에 쓰리라차 소스~!!

진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항상 강추 드리는 소스

쓰리라차 소스 진짜 좋아요

이거 집에 하나씩 있으면 굿굿

나머지 반은 다음날 계란 넣고 오트밀 넣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어요

에프에 돌려도 됩니다

근데 후라이팬으로 구울때가 더 맛있긴해요

귀찮으시면 이렇게 간편하게도 가능합니다

두부가 물기가 조금 있기 때문에

달라붙지는 않아요

진짜 든든하고 간편해요

다이어트 식단도 맛있고 다양해야 재밌지 아니면

너~~~무 힘들잖아요

두부도 이리저리 요리해 먹으면 색 다르답니다

추천드려요~

#두부요리#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요리#두부동그랑땡#두부다이어트#다이어트요리추천#다이어트요리레시피#다이어트#다이어트단백질#두부스테이크#두부전#두부다이어트요리#두부다이어트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