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식단>닭가슴살 또띠아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식단>닭가슴살 또띠아

집에서 닭가슴살을 쪄서 남은걸로 뭘해먹어보지 하다가

급 생각난 또띠아! ㅎㅎ

또띠아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준비재료>

또띠아 1장

양상추

파프리카

닭가슴살

쓰리라차 소스


먼저 또띠아 한장을 데워주세요

저는 또띠아를 사서 냉동실에 놔뒀어요

(오래 보관하기 위해서)

하나 씩 꺼내서 쓰면 딱 좋아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만 해주면 됩니다

종이호일은 버리지 말고 사용하세요 아주 유용합니다

샐러드해먹고 남은 재료들을 사용했어요 ㅋㅋㅋ

샐러드랑 똑같은데 또띠아 한장에

소스만 넣어도 확 다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쓰리라차 소스 진짜 필수

요거 아주 칼로리가 거의 없고 맛도 있어요

먼저 소스를 한번 뿌려주세요

 

양상추올리고 파프리카 올리고~

닭가슴살 올리면 끝입니다 ㅎㅎ

마무리도 스리라차 소스 한번 더 ㅎㅎ

이제 잘 말아주면 됩니다

너무 욕심 부려서 속 재료 많이 넣으면

잘 안말려요 ㅎㅎ

먼저 끝부분부터 접어주고

옆쪽도 종이호일로 잘 접어주면 됩니다

이리저리 막 한다고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

대왕또띠아 완성 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 100g 정도 들어갔는데 이렇게 커져요

흘릴것 같아서 접시에 받쳐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하나도 안 흘러내리고

아주 깔끔하게 먹어지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종이는 찢어가면서

햄버거 먹는것처럼 먹으면 깔끔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ㅎㅎ

제가 사용한 또띠아는 밀 또띠아로 1장에

150칼로리 정도하는걸 사용했어요

거기에 양상추, 파프리카, 닭가슴살 100g을 해서

총 300칼로리 정도 되는 한끼에요

그치만 정말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저는 요거 강추~!

역시 탄수화물 한장의 힘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다이어트식단#다이어트요리#다이어트또띠아#다이어트식단추천#다이어트요리추천#다이어트#닭가슴살다이어트#탄단지식단#또띠아#스낵랩#다이어트스낵랩#다이어트음식#다이어트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