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가볼만한곳/스페이스워크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포항가볼만한곳/스페이스워크

현재 포항의 핫핫핫플 스페이스 워크를 다녀왔습니다~

지어질때부터 저게 뭐지 롤러코스터 같은데? 뭘까 했었는데

어느새 완공이 되었네요ㅎㅎ

 

위치는 환호공원 입니다

 


스페이스워크

평일 : 10:00~16:00

주말: 10:00~ 17:00

한 번에 250명까지만 체험


먼저 주차장은 두곳으로 나누어지는데

제가 주말에 방문해본결과....

시립미술관 바로 옆 주차장을 추천 드려요

(애기가 있으신 분들은 비추)

가는 길이 조금 험해요

시립미술관 바로 옆쪽 주차장이에요

진짜 포항살면서 여기 주차장이

만차가 되는건 처음보네여...ㅎㅎ

가는길은 찾기가 아주 쉬웠어요

사람들 많이 가는쪽으로 가도 되고

표지판도 달려있어서 따라가시면 됩니다

오르막을 천천히 올라가면

따란 이런 뷰가 나와요

자주 와봤지만 낮에 오는건 오랜만이나 새롭네요

날씨가 또 기가막히게 좋아서 bbb

여기서 바로 옆에 쪽길? 산책로로 가는 길이 있어요

이런길이에요

좀 쫍고 처음에는 계단이지만 나중에는

흙길이고 옆에 팬스도 없어요

조심조심 가셔야합니다

거리는 그리 멀지 않아요

코너 딱 돌면 바로 이런 풍경이 ㅎㅎ

멀리서 부터 웅성웅성 사람 소리가 막 들리더라구요

보이시나여 줄? ㅋㅋㅋㅋㅋ

제가 올라온곳이 딱 스페이스 시작점이라서

처음에 줄을 인지못했는데...

하...ㅎㅎㅎㅎㅎㅎㅎㅎ

줄이 끝이 없어요

저~뒤로 쭈~~~욱 있습니다 정말

당연히 사람이 많을거라고 예상했지만

이건 아닌거 같아서 포기했어요....

그래도 건축물 자체가 너무 이뻐요

위에 올라가면 진짜 앞에 건물도 없고

바다뷰가 쫘악 보이면서 좋을것 같은데 ㅠㅠ

근데 진짜 실제로 보면 약간 현실감이 없어요

롤러코스터 같아서 게임 같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

아쉬운대로 왔다갔다라는 인증샷을

하나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전체 입장 시간이 짧고 한번 올라가면 다 보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줄이 금방 줄어들지는 않더라구요

꼭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주말에 딱 10시 시작이니

10시전에 도착하시면 빠르게

볼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포항사람 다 여기 있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