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가볼만한곳/곤륜산
본문 바로가기

직장인의주말

포항가볼만한곳/곤륜산

포항에 요즘 핫플이죠

칠포에 위치한 곤륜산에 다녀왔어요

가봐야지 하고 미루다가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이마트24시로 가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비는 없습니다 화장실이 있으니 들렸다가 가세요~

당연히 위에는 화장실이 없어요

찾아가는 길은 딱 한곳이라 어렵지가 않아요

이 길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는 후기에서 힘들다는걸

많이 봐서 겁먹었는데 힘들기는해요

근데 못올라갈 정도는 아니에요

(저 등산 정말 싫어하는 1인)

오르막이 어느 수준이냐면

구간마다 다르지만

심한곳은 상체가 일자로 안펴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구간 힘들고 중간쯤에 또

힘든구간이 있지만 이게 오르막 다음 평지 좀 숨 돌리면

다시 오르막이라서 괜찮습니다

경사와 평지 경사 후 평지를

몇번 지나면 이제 뷰가 좀 보이는 구간이

나옵니다 거의 다 도착한거에요

여기서부터 뷰가 굿

바다뷰가 촤악 보여요

열심히 올라온 보람이 있다ㅎㅎ

그리고 바닥은 인조카펫?이랄까

겨울에 가도 초록초록 하니 걱정마세요

원래는 패러글라이딩도 하는데

이날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 안하는거 같았어여

강풍주의보 뜬날...

 

바람이 느껴지시나요?

원래도 바람이 많이 분다고 하더라구요

이날 유독 심했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

반대편은 또 다른 느낌이에요

해수욕장 보이는데

바다 색 무엇 너무 맑고 투명

산뷰도 있어요

생각보다 위에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사진 찍는거에는

크게 불편하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3월부터 한 5월초?까지가 가면 딱 좋은 시기 같아요

올라가면서 땀이 조금 나요

올라가는길이나 정상에 그늘이 없기 때문에

날 더워지면 정말 더울거 같습니다

지금 시기에 가시면 너무 덥지 않고 딱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