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식단>컵누들 순두부라면
본문 바로가기

나의 즐거움/다이어트레시피

<다이어트식단>컵누들 순두부라면

본격 겨울이 시작되었네요 너무 추워요...

추워서 그런지 집에 오면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겨울이라 살도 오르는데

뭐 좋은 방법이 없나 하다가 떠오른 방법 컵누들 순두부라면

 

컵누들과 순두부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집에 고추기름이 있으면

조금 추가하면 더 맛있어요

하지만 양심상 그건 패스 ㅋㅋㅋㅋㅋ

컵누들은 양이 좀 적어서

저는 팽이 버섯도 추가했어요

팽이버섯 추가하는거 저는 강추 드립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냄비에 잘 씻은 팽이 버섯을 넣고

컵누들을 뜯은 다음에 원래 물 붓는선에

맞게 물을 채운 다음에

그대로 냄비에 부어주세요

그다음은 스프를 넣고 끓여줍니다

스프 나중에 넣으시는 분들은

물 끓고 나서 넣어도 상관 없어요 ㅎㅎ

보글 보글 끓기 시작하면

면 아닙니다

순두부 부터 넣어주세요~

컵누들 면은 당면 같은 면이라서 일찍 넣고

너무 끓이면 딱딱해 질수도 있어요

순두부를 원하는 사이즈로 넣고

한번 더 보글보글 끓기까지

기다려 주세요

끓으면 빼놓았던 컵누들 면을

넣어주세요~

물에 담궈서 좀 풀어주시고

불을 끄면 됩니다~

 

따라란 완성

보기에 그냥 순두부찌개 같네요 ㅎㅎ

컵누들 면 양이 작잖아요

그걸 팽이 버섯이 대체해줘요

팽이버섯 넣는거 진짜 다시 한번 강추

국물이 베어있어고 식감도 좋아요

다이어트 하면서 두부랑 순두부를

많이 먹는데 조금 물리잖아요

그럴때 해먹으면 좋은 레시피입니다

라면이 땡길때, 국물요리가 먹고 싶을때

이럴때 한끼를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요

진짜 배불러서 다 못먹는줄

정말 포만감이 엄청나요

요거 제 다이어트 레시피에 추가 ♥